본문 바로가기

C/S

ANNOUNCEMENT

customer center
HOME > ANNOUNCEMENT > EVENT Q&A

Event Q&A

Please check before inquiry The operating hours for customer service is from 9 am to 6 pm(Inquiry is available for 24hours, 7days)
We will solve any problem that you registered ASAP.

Title 이란 미 이스라엘 핵구실 공격시 핵무기 개발 본격화 위협
Writer 김미려
Date 25-04-01 11:04 View 1
Content
이란 최고지도자 알리 하메이니의 고문인 알리 라리자니 전 국회의장이 3월 31일(현지시간) 만약 미국이나 이스라엘이 핵위협을 구실로 이란을 공격한다면 이란은 불가피하게 핵무기를 계속해서 개발할 수 밖에 없다고 밝혔다. 이란 국영 IRNA통신은 라리자니 고문이 최근 도널드 트럼프 미국대통령과 이스라엘이 반이란 발언과 위협을 계속하고 있는데 대응해 이런 말을 한 것이라고 보도했다. 라리자니 고문은 이란이 그동안 하메이니 지도자가 내린 종교적인 지시에 따라서 핵무기를 새로 구하거나 만드는 일을 엄격히 금지해 왔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그는 "만약 미국이 어떤 실수라도 저지를 경우에는 이란도 어쩔 수 없이 국민이 요구와 압박에 따라서 핵무기 개발에 내 몰릴 수 밖에 없다"고 경고했다. 또한 이란에 대한 어떤 공격도 그 결과에 책임을 져야 할 것이라며, 이란의 핵 프로그램은 (미국의) 폭격 정도로는 파괴되지 않는다고 강조했다. https://bammin.info/